여니의 먹방일기

추운겨울 따뜻한 얼큰 순대국 한그릇!! 본문

카테고리 없음

추운겨울 따뜻한 얼큰 순대국 한그릇!!

여니여니쓰 2019. 10. 29. 20:15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당~!
오늘은 추운 겨울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만들어줄 얼큰순대국 한그릇을 클리어 하고 왔답니다~^^
같이 보러 가실까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저는 얼큰순대국을 먹었어요^^
뭔가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지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밑반찬 부터 한번 구경하러 가보자구요ㅎㅎ


딱 간단하게 김치,깍두기,양파,고추
그리고 순대국에 넣어서 먹는
소면까지 같이 나왔어요^^
순대국도 맛있지만 같이 넣어먹는
소면때문에 더 자주 가게 되는것 같아요


짜잔 오늘의 주인공 얼큰순대국 입니당!!
부추가 더 먹고 싶어서 추가하는 바람에ㅠㅠ
안에 내용물이 잘 안보이네요
아까 나온 소면까지 담궈서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셀프바가 따로있어서 밑반찬과 소면 다진고추 등등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부담 없이
가져다 먹기 좋더라구요😄

여러분 추운 겨울 따뜻하게
 순대국 한그릇 어떠실까요~!? ^^

- 고향옥 얼큰순대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