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불광동 제육볶음 맛집을 다녀왔습니당ㅎㅎ 본문

카테고리 없음

불광동 제육볶음 맛집을 다녀왔습니당ㅎㅎ

여니여니쓰 2019. 11. 1. 20:10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당💕
어제는 불광동 맛집 -복식당- 을 다녀왔습니다^^
점심으로 제육볶음을 먹고왔는대요
같이 구경해보시죠ㅎㅎ

 
불광동 맛집 복식당이랍니당^^



이렇게 제육볶음 말고도 여러 메뉴가 있는대요
같이 가신 분께서 추천해주셔서
제육볶음을 먹어봤습니다ㅎㅎ


밑반찬들인대요 7가지 정도
나물과 김치종류가 섞어서 나왔답니다ㅎㅎ
밥과 같이 먹을수있는 국과
계란후라이까지 같이 주셔서 너무 좋았답니다


짜잔 오늘의 주인공 제육볶음이랍니당!!
와 비주얼이 장난 아니죠?
고기와 양파를 같이 싸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제육볶음 1인당 7000원으로
많은 반찬과 국까지 저렴하게
너무 맛있게 잘 먹고온거같아요

제육볶음을 먹어봤는데
이정도면 다른 메뉴도 너무너무
맛있을거같아요^^

오늘은 여기까지 불광동 -복식당-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