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추운 겨울 따뜻한 닭한마리에 칼국수까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추운 겨울 따뜻한 닭한마리에 칼국수까지!

여니여니쓰 2019. 11. 1. 20:28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당😍
어제 저녁에 먹은 닭한마리 맛집이랍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음식은 최고죠
긴말 필요없이 바로 같이 보시죠ㅎㅎ


연신내 맛집
 -진원조 닭한마리- 를 다녀왔습니다
메뉴판이에요 닭한마리 외의 메뉴는
닭도리탕이 보이네요
저는 두명이서 가서 닭한마리 2인분을 시켰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는
김치정도구요 옆이 양파랑 부추는 옆에
다대기와 함께 양념으로 만들어 먹는거랍니다!


양념 맛있게 먹는법은 옆에 나와있었는데
손님이 많아서 못찍었어요
혹시 드시러가시는 분은 옆에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닭한마리 입니다!!
맑은 국물이 아주 인상적이었어요
안에는 파와 감자 떡이들어있었구요
부족한 사리는 따로 시켜서 넣어 먹을수있었답니다

마지막으로는
국수 사리를 시켜서 먹었어요
가격은 2000원으로 두명이서 먹기
괜찮은 양이었어요^^
국수를 넣으니 국물이 더 진해져서
완벽한 맛을 내더라구요

오늘은 여기까지
연신내 맛집
-진원조 닭한마리-
후기였답니다ㅎㅎ 추운겨울 따뜻한
닭한마리와 칼국수 함께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