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주말 저녁 가족과 함께 삼겹살 어떠세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주말 저녁 가족과 함께 삼겹살 어떠세요~!?

여니여니쓰 2019. 11. 2. 13:32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당ㅎㅎ
어제는 아빠와 오랜만에 삼겹살을 먹었답니다!!
삼겹살 맛집 함께 보시죠!!


밑반찬으로는 콩나물과 버섯 그리고 김치
고기를 찍어먹을 양념소스와
소금과 쌈장이나왔내요


기본으로는 부드러운 계란찜과
밥을 시키면 된장찌개가 나오는대요
된장찌개는 조금 늦게나와서
맛있는 삼겹살을 먹다보니 사진을 못찍었내요ㅜㅜ


오늘의 주인공 삼겹살 입니다!!
아직 굽기전 상태구요
1인분에 12000원이구요
배부르게 먹다보니 둘이서 3인분을 먹었어요~!


짜잔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와 깍두기 콩나물을 같이 구워서 먹었어요
깍두기를 구워서 먹은건 처음인대
맛있더라구요ㅎㅎ


고기와 함께 싸먹을수있는 쌈채소가
이렇게나 여러종류로 많이 나왔답니다ㅎㅎ


삼겹살에 소주가 빠질수 없겠죠?ㅎㅎ
오랜만에 이슬이와 함께 했답니다!


마지막으로 볶음이 빠질수 없겠죠?
와 남은고기까지 잘게 잘라서 볶아주셨어요
볶음밥 맛집인가 할 정도였어요😍

오늘은 여기 까지 고양동 삼겹살 맛집
-한촌- 이었습니다.
원래 고양동시장쪽에 있다가
동익 아파트 앞 단지상가로 위치를 옮겼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ㅎㅎ

주말 저녁 가족과 함께
삼겹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