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술 해장으로는 선지 해장국이죠! 일영 맛집 함께 가보시죠! 본문

카테고리 없음

술 해장으로는 선지 해장국이죠! 일영 맛집 함께 가보시죠!

여니여니쓰 2019. 11. 2. 13:53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당ㅎㅎ
오늘 아침 겸 점심으로 일영해장국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어제는 아빠와 함께 저녁을 먹었는대
오늘 아침겸 점심은 엄마와 함께 다녀왔어요ㅎㅎ

파주 마장호수출렁다리, 일영유원지 혹은 북한산과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있어요
함께 구경 가보시죠ㅎㅎ


-일영옛날양평해장국-
집입니다 예전 가정집을
식당으로 개조하신거 같더라구요
주차장 앞에는 작은 🌹들도 이쁘게 펴있더라구요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엄마는 양평해장국을 드셨구요
저는 우거지해장국을 먹었답니다^^


옆에는 이렇게 해장국 맛있게 먹는방법이
적혀져 있으니 참고해서 드시면 될거같아요😄


밑반찬으로는 김치와 깍두기 두가지가
나오는대요 덜어먹을수 있도록
이렇게 나오구요ㅎㅎ
앞에는 해장국안에 있는
선지, 깐양, 우거지 등을 찍어 먹을수 있는 소스에요


이건 양평해장국이에요
가격은 9000원 이구요~!
안에는 선지와 깐양이 들어있어요


이건 우거지해장국이에요
딱봐도 안에 내용물이 달라보이죠~!?ㅎㅎ
여기는 우거지와 선지가 들어있어요
개인취향에 따라서 드시면 될거같아요

우거지해장국은 깔끔한 맛이구요
양평해장국은 깔끔한맛보다는
진한 국물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일 이라니까 참고해주시구요!
주말에 해장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은
맛집이었답니다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채여니였습니당ㅎㅎ
다음에는 더 맛있는 맛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당

-일영옛날해장국-



항상 제가 제돈주고 먹고 쓰는 믿을만한 후기랍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