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지축역 근처 맛있는 경남아구찜!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지축역 근처 맛있는 경남아구찜!

여니여니쓰 2019. 11. 10. 12:50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당ㅎㅎ
얼마전에 다녀온 아구찜 맛집인대요
이모가 갑작스럽게 맛있는 아구찜을 사주신다고 해서 다녀왔답니당

-지축역 근처 경남아구찜-입니당

외관 사진을 까먹고 찍지 못했네요ㅠㅠ
본관 신관 따로있는데 맛이 좀 다르더라구요
저는 신관이 더 맛있어서 신관쪽으로 다녀왔답니다


밑반찬들이랍니다
부침개 가오리찜 등등 아구찜이 나오기전에도
다양한 밑반찬들이있어요ㅎㅎ


오늘의 주인공 아구찜입니다!!
특대 사이즈 양입니다ㅎㅎ
4~5인분 양인대 양이 너무 많아서 5명이서 먹었는대도 많아서 남겼어요ㅎㅎ
볶음밥도 먹었는데 너무 배고팠던 지라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아구찜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가보시면
두번 세번 자주 가실듯한 맛집
고양시 지축역 근처 경남아구찜식당 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