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불광동 생선구이 맛집 노랑태명태찜 점심한끼 어떠세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불광동 생선구이 맛집 노랑태명태찜 점심한끼 어떠세요~!?

여니여니쓰 2019. 11. 19. 20:0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채여니입니당
오늘은 생선구이 맛집 후기 입니다 같이 보시죠!


일하면서 점심시간에 식사하고 온 곳인대요^^
저는 생선구이 중에 고등어랑 가자미 둘 중 하나를 고르는거라고 하셔서 고등어를 먹었어요👍

☆2인 이상은 계란찜도 서비스로 나오더라구요☆


반찬은 무생채와 깍두기 나물 그리고 두부조림
꽈리고추볶음? 다섯가지 정도 나왔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계란찜이에요ㅎㅎ
서비스로 나온것 치고 양이
아주 많았어요~!


짠 오늘은 주인공 고등어구이 랍니다
사진으로 보면 잘 안보이는대ㅠㅠ
살이 아주 통통해서 양이 많았어요~^^

가격은 1인분에 7000원이었습니다
갈치조림을 먹고싶었지만ㅠㅠ
재료가 다 나갔다고 하시더라구요
손님이 많은거보니 많이 오시는 맛집인가봐요
이정도 가격에 먹을만한 맛집이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는 더 맛있는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불광동 -노랑태명태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