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고양동 매운짜장 맛집 오장원입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고양동 매운짜장 맛집 오장원입니다!

여니여니쓰 2019. 11. 19. 20:24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당^^
얼마전에 먹은 매운짜장면 인대요
고양동 오장원이라는 중국집에서 먹었어요
요기서는 작살짜장이라고 부르더라구요ㅎㅎ
같이보시죠~!


기본으로 오는 단무지와 양파
짜장면 양념소스와 면 그리고
제가 짬뽕국물 하나만 보내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서비스로 보내주셨어요~^^

자세히 하나씩 보시죠~!


시키고 나서 금방와서 그런지 면이
하나도 불지 않고 왔어요


이건 작살짜장 소스에요~^^
안에 자세히 보시면 청양고추
들어가 있는 모습 보이시죠~!?


비빈 모습이랍니다
한번 먹어볼까요~!?😊
매콤함이 장난아니더라구요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입니다ㅠㅠ


너무 매워서 반숙으로 계란후라이를
같이해서 비벼먹었어요ㅎㅎ
이렇게 먹으니 먹을만 하더라구요
보통 짜장면보다 해물은 더 많이
들어있는거 같아요^^

전단지는 따로 안와서 못찍었어요ㅠㅠ
가격은 8000원이랍니다

스트레스 받아서 매운걸 먹고싶다 하시는분!
매운걸 너무 너무 좋아한다 하시는분!
에게는 추천드립니다👍😄

고양동 -오장원-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ㅎㅎ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