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제철 대방어회와 매운탕까지 연신내 맛집!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제철 대방어회와 매운탕까지 연신내 맛집!

여니여니쓰 2019. 11. 24. 12:03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다~^^
어제는 지금 제철인 대방어를 먹어봤습니다
지금이 딱 제일 맛있을때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같이가보시죠!!

 
메뉴판입니다 대방어는 딱 지금 시기에만 판매
하는거라 그런지 메뉴판 말고 따로 적혀있었어요
금요일이랑 주말에만 판배하는거 같았어요
평일은 대방어는 없답니다ㅠㅜ


꽁치랑 콩나물국 등등 기본으로 나오는 음식이에요
옥수수콘도 나왔는대 늦게 나와서 사진은 없네요ㅜㅜ 그리고 대방어가 나온후에 김이랑
참기름도 같이나왔어요 그렇게 먹어도 별미더라구요~!^^


짜잔 오늘의 주인공
대방어입니다!!
와 빛깔이 장난아니죠?ㅎㅎ
와 식감이 진짜 쫄깃쫄깃
사르르 녹았어요 정말 진짜 맛있는!!


마지막으로 매운탕까지ㅎㅎ
와 소주 안주로 최고더라구요
제철이 끝나기전에 한번 더
방문해보려구요^^

오늘은 여기까지 연신내 맛집
-연신내 회 수산-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