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서울근교 마장호수출렁다리 근처 오랑주리 카페!!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서울근교 마장호수출렁다리 근처 오랑주리 카페!!

여니여니쓰 2019. 11. 25. 07:53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당ㅎㅎ
어제는 비도오고 해서 저녁에 집에서 가까운
이쁜 카페를 찾다가 마장호수 근처 오랑주리라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같이 보시죠!!


환하게 비춰주는 조명이
은은한느낌을 줘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입구부터 감탄하면서 들어가게됐어요👏


문을 들어서자마자 이렇게
이쁜 소품이 있어서 찰칵!


마치 식물원에 온 느낌이었어요!!
진짜 곳곳에 사진 찍고싶다 라는
느낌을 들게 만드는 곳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쉴새없이 사진을 찍었답니다😭


구경도 했으니 이제 먹어봐야겠죠?ㅎㅎ
저는 아메리카노를 먹었구요
가격은 8000원이었나?
메뉴판을 까먹고 못찍었어요ㅠㅠ
커피가 싼 편은 아니었지만
식물원 구경한것같은 느낌이라
이정도면 괜찮았어요


그리고 디저트는 레인보우케이크
초코케이크를 먹었어요
초코케이크는 제 입맛에는 좀 많이
달았던거같아요ㅜㅜ 저는 단걸 잘 안먹어서
근데 레인보우케이크는 색색마다
다른맛이어서 먹는 재미가 있었던거같아요^^

아 그리고 커피를 다 먹은후에
반납하면 주차권 3시간
무료 이용권도 주신답니다^^


여기까지 서울 경기 근교
마장호수 출렁다리 근처 카페
-오랑주리-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