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고양동 족발 쟁반막국수 맛집 천하제일족~! 본문

카테고리 없음

고양동 족발 쟁반막국수 맛집 천하제일족~!

여니여니쓰 2019. 12. 5. 21:05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당ㅎㅎ
저번에 먹은 족발 맛집인대요 ㅜㅜ
후기가 늦었네요 같이 보시죠~^^
고양동 족발 맛집 천하제일족입니다!

 
메뉴판 사진이에요ㅎㅎ
저는 앞족발 35000원 짜리를 먹었답니다

간단하게 나온 밑반찬이구요
따뜻한 콩나물국도 주시더라구요
추운 겨울에 딱이었어요

이건 족발을 싸먹을수 있는
상추와 배추에요~^^

족발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죠?
보쌈김치도 같이 나오는데 부추와
족발과 함께 싸먹으면 진짜
장난아니에요ㅠㅠ
족발은 부들부들하고 고기 잡내가
하나도 없어서 너무 꿀맛이었어요ㅎㅎ
사진 보니 또 먹고싶네요^^

이건 쟁반막국수에요
족발이랑 싸먹어도 맛있고
따로 먹어도 맛있어요
안먹었으면 후회할뻔 했던
메뉴에요!!


여기까지 고양동 천하제일족
맛집이었습니다ㅎㅎ
항상 제돈주고 제가 먹는 후기에요
항상 사실만을 남긴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