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화정동 훠궈 맛집 훠궈스토리입니다ㅎㅎ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화정동 훠궈 맛집 훠궈스토리입니다ㅎㅎ

여니여니쓰 2019. 12. 5. 21:20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먹은 훠궈 맛집입니다ㅎㅎ
화정동 훠궈스토리에요
오랜만에 훠궈가 먹고 싶어서 찾아가서
먹어본 곳인대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맛도 너무 맛있었던 곳이에요 같이 보시죠~^^


메뉴판이에요 저는 저녁에 가서
훠궈 무한리필을 이용했는대요
가격은 1인당 17900원이었어요^^


시키면 이렇게 육수가 나오구요
그 다음부터는 자기가 먹고싶은
음식을 접시에 담아와서
육수에 담궈서 먹는 방법으로
먹으면 된답니다ㅎㅎ


처음에 가져온 음식이에요
유부 청경채 숙주 새우 오징어 소시지
삼겹살 차돌박이 양고기 등등
너무 재료가 많아서 먹고나서
또 가져와서 먹었어요^^


재료들이 다 너무 깨끗하고
싱싱하더라구요ㅎㅎ


재료를 넣고 끓이는 모습이에요
와 진짜 매콤한 육수는
속이 풀리듯이 맛있었고
하얀 육수는 진짜 딱
깔끔한 맛이었어요^^


맛있는 음식에는 빠질수 없는 소주죠ㅎㅎ
요즘 목 넘김이 깔끔해서
자주 먹는 진로이즈백 이랍니다


여기까지 화정 훠궈스토리 였습니다ㅎㅎ
처음 가본 곳인대 깔끔함이
정말 마음에 든 곳이었어요^^

화정 -훠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