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고양동 곱창 맛집 대박곱창!! 본문

카테고리 없음

고양동 곱창 맛집 대박곱창!!

여니여니쓰 2019. 12. 7. 20:20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다ㅎㅎ
고양동 곱창 맛집 대박곱창 후기입니다
소곱창에 볶음밥은 말할 필요도 없이 사랑이죠ㅎㅎ
같이 보시죠~^^


기본으로 부추무침과
김치 그리고 고추 당근 쌈장
양념장이 나와요^^


와 비주얼 장난아니죠~!?
나오자마자의 모습이구요ㅎㅎ


기본 메뉴로 계란찜
부대찌개까지 나오더라구요 대박대박👏


오늘의 주인공 소곱창 입니다!!
부추무침을 같이 넣어서
익힌후에 곱창과 싸먹으면
진짜 뭐 최고의 조합이에요!!👍👍👍


마지막으로 볶음밥인대요
뭉쳐있어서 그렇지 밥을
펴보니 양이 무지 많았어요~!

배가 너무 고파서ㅠㅠ
메뉴판 찍는걸 잊고 먹기만했네요..
둘이서 먹은 양이구요
모듬 중 사이즈에요
가격은 35000원 정도 했던거같아요^^
요즘 소곱창 비싼곳 많은대
이정도 가격에 이 맛이면
정말 괜찮은거같아요
고양동 -대박곱창-
소곱창 맛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