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주말 저녁 가족과 함께 고양동 삼겹살 맛집 함께 가보시는건 어떨까요~!?ㅎㅎ 본문

카테고리 없음

주말 저녁 가족과 함께 고양동 삼겹살 맛집 함께 가보시는건 어떨까요~!?ㅎㅎ

여니여니쓰 2019. 12. 14. 16:18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다~^^
저번에 아빠랑 먹은 고양동 삼겹살 맛집 후기입니다
함께보시죠~^^


메뉴판 사진이에요
삼겹살은 1인분에 13000원이구요
저희는 2인분에 볶음밥을 먹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에요
도토리묵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김치와 콩나물은 고기와 같이 구워먹으니까
최고 최고👍👍👍


삼겹살과 양파 그리고 버섯 감자까지나오구요
야채는 나중에 추가 금액을 주고
더 먹을수있더라구요~^^

ㅎㅎ오늘의 주인공 삼겹살이에요 두둥!!

와 비주얼 장난아니죠?
고기도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ㅎㅎ

된장찌개 하나를 시켰는대요
안에 꽃게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국물이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최고👍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와 볶음밥 먹으려고 고기를 먹었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맛있었어요ㅎㅎ
다이어트는 내일부터..ㅎㅎ

여기까지 고양동 삼겹살 맛집
돈오리비해피 였습니다~^^
주말 저녁 가족과 함께 삼겹살 어떠실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