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화정 족발 명이보쌈 맛집 최현숙족발보쌈 입니당ㅎㅎ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화정 족발 명이보쌈 맛집 최현숙족발보쌈 입니당ㅎㅎ

여니여니쓰 2019. 12. 29. 16:25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당
오늘은 화정 명이보쌈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구하는대요
전에 갔을때는 족발을 먹었었는데 족발도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 오늘은 명이보쌈 보러 같이 가시죠오ㅎㅎ


메뉴판이구요 저희는 3명이서
명이보쌈 대 사이즈를 시켜서 먹었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에요
저기 보이는 부추무침이랑
보쌈이랑 싸먹으니 꿀맛이더라구요~!👍


서비스로 나오는 쟁반막국수에요
이것도 보쌈이랑 싸서 먹으니까
뭐 얘기할 필요도 없이 최고의 맛이죠~^^
고기와 먹기에 세명이 먹어도 충분한 양이었어요~!


명이보쌈의 주인공 명이나물입니다~^^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오늘의 주인공 보쌈입니다!!
뜨끈뜨끈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ㅎㅎ
소주 안주로 최고!

자 여기까지 화정 족발보쌈 맛집
-최현숙족발보쌈-
전에 족발먹었을때도 너무 맛있어서
후회가 없었는데 보쌈도 기대만큼
맛있었답니다 ㅎㅎ
주말 저녁 가족과 함께 보쌈 한입 어떠실까요~!?

 

 

⛤항상 제돈으로 사먹고 쓰는 후기입니다
믿고 보시면 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