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매콤한 아구찜과 고소한 볶음밥의 조화!! 본문

맛집

매콤한 아구찜과 고소한 볶음밥의 조화!!

여니여니쓰 2019. 10. 19. 21:32

안녕하세요~! 채여니 리얼 레시피의 채여니 입니당

세번째 포스팅 두구두구 오늘의 메뉴는 아구찜!

요리레시피 포스팅을 올려야하는데 주말이라 약속이 많은것 같아요ㅠㅠ 얼른 요리 레시피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오늘은 저녁으로 아구찜을 먹어보았어요 어제는 하루종일 고기를 먹어서 오늘은 좀 더 부담이 덜 가는 음식으로 택했는데 볶음밥 까지 먹으면서 배가 터지게 먹은거같아요ㅎㅎ

자 아구찜 먹으러 같이 가보실까요~!?

 

우와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죠!? 오늘의 주인공 아구찜이랍니다!! 위에 있는 고니까지 두명이서 먹어서 소 사이즈로 시켜서 먹었는데 고니까지 올려져 있었답니다. 아주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아삭한 콩나물까지 함께!

 

아구찜과 함께 먹은 밑반찬들이랍니다~! 부침개 샐러드 김 백김치 편육 어묵볶음 이름 모를 나물까지ㅎㅎ

너무 다양한 밑반찬이 나와서 먹는 즐거움도 있었고 편육은 일반 편육과 다르게 나와서 신기했어요

아 그렇다고 마무리 볶음밥을 빼놓을수는 없겠죠~!?ㅎㅎ

 

와 다먹고 와서 글을 쓰는 지금까지 볶음밥의 맛은 잊혀지지가 않아요ㅜㅜ 아시죠? 뭔가 볶음밥이 빠지면 섭섭하잖아요ㅎㅎ 터질거같은 배를 부여잡고 다 먹고 왔답니다.

 

어떠셨나요 오늘 토요일 즐겁게 보내시고 내일은 가족들과 함께 아구찜 한젓가락 해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황토해물갈비찜-

 

아구찜 외에도 해물찜 갈비찜 등 다른 음식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