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할로윈 맞이 술먹방 오사카부르스! 본문

맛집

할로윈 맞이 술먹방 오사카부르스!

여니여니쓰 2019. 10. 26. 13:21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당ㅎㅎ
후기가 늦어서 죄송해요😭
이번 후기는 고양동 '오사카부르스'에요!
오랜만에 다녀온 곳인대요!
얼마 안남은 할로윈을 맞이해서
 이쁘게 꽃단장을 했더라구요ㅎㅎ
소개해볼게요!

짜잔 보이시나요~!? 무서운 호러 느낌이죠?ㅎㅎ

짜잔 이렇게 이쁜 창가자리도 있답니당ㅎㅎ
아기자기 무서운 호박들도 자리 잡고 있네요😍

짜잔 오늘의 먹방 주인공은
차돌순두부찌개!
술이랑 같이 먹기에 순두부도 부드럽고
차돌의 고소함이 더해져서 술이 술술술 들어가더라구요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아직 초반이라 미흡한 점이 많지만ㅠㅠ
앞으로 점점 더 완성있게 채워나갈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