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저녁메뉴는 맛있는 삼겹살과 냉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저녁메뉴는 맛있는 삼겹살과 냉면!

여니여니쓰 2019. 10. 28. 18:59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먹은 삼겹살 맛집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우리도 한번 잘 구워보세' 입니당
 가게 이름이 좀 길죠?ㅎㅎ
같이 노릇노릇한 삼겹살 먹으러 가볼까요?


밑반찬 부터 한번 천천히 살펴보자구요~!
무생채,부추무침,상추까지 고기와 함께 부추무침을 싸먹으니
부추향이 고기와 함께 어우러지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쪽은 김치와,명이나물,쌈장 그리고 된장찌개까지 기본으로 나오더라구요
나중에 계란찜까지도 나왔는데ㅜㅜ 사진을 못찍었네요

짜잔! 오늘의 주인공 삼겹살입니다!!
칼집삼겹살인대요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1인분에 9000원으로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어요^^

자 이번에는 노릇노릇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어제 먹었는데도 다시 생각하니 군침 도네요😊

고기와 함께 반주로 진로 소주도 함께 했답니다ㅎㅎ

마지막은 물냉면으로 마무리를 했답니다
고기랑 냉면과 싸먹으니 정말 최고였어요😍
그리고 식사 후에는 누룽지까지 나오더라구요 입가심으로 싹! 
기본으로 나오는 음식들이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쓰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점점 쌀쌀해지는 가을 저녁 든든하게 삼겹살 한끼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다음에는 더 맛있는 맛집 소개로 돌아오겠습니다

- 고양동 잘 구워보세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