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고양동 싱싱한 회와 얼큰한 매운탕 맛집 추천!! 본문

카테고리 없음

고양동 싱싱한 회와 얼큰한 매운탕 맛집 추천!!

여니여니쓰 2019. 12. 23. 21:46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당ㅎㅎ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거같아요
싱싱한 회와 얼큰한 매운탕의 만남 함께 보시죠!!


저희는 둘이 가서 광어+우럭(2인)
23000원짜리를 시켰답니다~^^
가격도 저렴하죠~!?


기본으로 나온 안주에요
전에는 석화는 안나왔던거같은데
이번에 가니까 나오더라구요ㅎㅎ
원래 잘 못먹는데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짜잔 오늘의 주인공 등장!!
식감이 쫄깃쫄깃 너무나 싱싱했어요ㅜㅜ


회를 먹고난 후에 서더리매운탕을 시켰어요
가격은 8000원이구요 와 매운탕 먹으러 온거였나?
할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다시봐도 또 먹고싶어요


회와 매운탕에 소주가 빠질수 없겠죠?ㅎㅎ
제가 요즘 즐겨마시는 진로이즈백이랍니다
깔끔한 맛이 너무 괜찮은거같아요^^

여기까지 고양동 회와 매운탕 맛집이었답니다
-고양동 회싸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