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화정 저렴한 대패삼겹살 맛집 국민상회!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화정 저렴한 대패삼겹살 맛집 국민상회!

여니여니쓰 2020. 1. 21. 00:00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당~^^*
오랜만이네요 요즘 일이 바빠서
오랜만에 등장했답니다ㅜㅜ
전에 먹었던 대패삼겹살 맛집인대요
저렴저렴해요
다 같이 보시죠😄


메뉴판도 따로있는대요
식탁에 이렇게 또 메뉴판이 따로 있길래
이걸로 찍었답니다~^^
대패삼겹살 3900원에 1인분이에요ㅎㅎ


 밑반찬이에요
저렴한 만큼 셀프바에서
가져다먹는 방법이더라구요~^^*


 셀프 바 사진이에요ㅎㅎ
자세히는 못찍었는대 다양하게
많은것들이있어서 가져다 먹기 편했답니다~^^*



 드디어 나온 오늘의 주인공
대패삼겹살이에요
저렴한 가격에도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랑 같이 구워먹는
감자와 양파도 꿀맛이더라구요~^^*


 노릇노릇 삼겹살과 김치 구워서
같이 싸먹으면 환상의 맛인거 아시죠??ㅎㅎ


볶음밥 1인분을 시켰는데
양이 많더라구요ㅎㅎ 안에 계란까지
비벼먹으니 최고최고👍
볶음밥은 사랑이니까요..💕


된장찌개까지 시켜서
볶음밥과 함께 마무으리했답니다ㅎㅎ

저렴한 만큼 양은 많지 않았지만
한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제가 많이 먹어서 그런건지..
일반 삼겹살집 갈때랑 비슷하게 나온거같아요ㅎㅎ

대패삼겹살 드시고 싶으신분은
-화정 국민상회- 한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