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먹방일기

고양동 감자탕이랑 볶음밥 맛집 참이맛감자탕 입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고양동 감자탕이랑 볶음밥 맛집 참이맛감자탕 입니다~^^

여니여니쓰 2020. 1. 27. 22:10

 

안녕하세요 채여니입니당ㅎㅎ
오늘은 감자탕에 볶음밥은 세트인거 다들 아시죠?
함께 보러 가시죠^^


메뉴판입니다😥
너무 멀리서 찍었더니
흐릿흐릿하게 나왔네요
저희는 우거지감자탕 중사이즈 먹었어요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 그리고 깍두기
오이와 고추 쌈장 정도에요~!

 

오늘의 주인공 감자탕 사진이에요
보기에도 양이 푸짐해 보이죠?ㅎㅎ
다 끓이고 나서 사진을 잊었네요ㅠㅠ
배고파서 얼른얼른 먹고싶어서😍


짜잔 볶음밥 입니다
감자탕과 볶음밥 세트인거 아시죠?ㅎㅎ
감자탕도 너무너 맛있지만 사실
저는 볶음밥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볶음밥을 먹기위해서 감자탕을
먹는거 같기도 해요..ㅎㅎ

고양동 감자탕과 볶음밥 맛집
참이맛감자탕 입니다!!